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짝지근해] 주연배우, 시놉시스, 특징, 결론

by 우주744 2024. 4. 12.

 

영화 "달짝지근해"는 배우 유해진과 김희선의 주연으로 이루어진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제과회사 연구원 차치호와 대출심사 콜센터에 입사한 이일영의 로맨스를 그립니다.

 

달짝지근해
출처: 나무위키 '달짝지근해'

 

영화를 빛나게 만들어준 주연배우 유해진과 김희선 그리고 출연진

차치호(유해진): 천재적인 제과회사 연구원으로 자신이 만든 과자 두부쉐킷이 대박이 나서 이달의 우수사원이 되었습니다.

이일영(김희선): 대출금을 갚기 위해 대출심사 회사 콜센터 직원으로 입사하였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 자신의 상황에 맞게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인물입니다.

차석호(차인표): 치호의 형으로 게임을 즐기는 인물입니다.

병훈(진선규): 치호가 근무하는 제과회사 사장 아들로 자칭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은숙(한선화): 차석호와 같이 게임을 즐기는 여성입니다.

차치호와 이일영이라는 두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시놉시스

"달짝지근해"는 차치호와 이일영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차치호는 제과회사 연구원으로 자신이 만든 과자 두부쉐킷의 대박으로 우수 사원을 받은 능력 있는 직원입니다. 그는 순진하면서도 살짝 모자라는 인물로 그립니다. 이일영은 대출금을 갚기 위해 콜센터에 입사하게 되고 이 둘은 서서히 가까워집니다. 그러나 이 둘은 각자의 가장 사랑하는 가족에 의해 한계를 느끼게 되며 아쉬운 이별을 합니다. 하지만 이일영을 잊지 못하는 차치호는 제과회사 퇴사 후 나간 TV찬반 토론 프로그램에서 사랑고백을 하게 되고 이를 본 진주와 차석호는 이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이일영과 차치호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같이 자신들의 이름을 딴 김밥가게를 개업하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이 영화는 사랑의 달콤함과 그로 인한 변화를 잘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사랑이란 감정이 인간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보여주며 그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런 면에서 "달짝지근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한 획을 그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면 사랑의 힘과 그로 인한 변화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영화 "달짝지근해" 특징

"달짝지근해"는 그 자체로 매력적인 이유는 영화라는 매체에서 상당히 다루기 힘든 감각을 주된 요소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바로 미각입니다. 관객의 입장에서 차치호가 과자를 먹을 때면 특유의 코미디적 연출 덕에 달콤한 과자의 맛을 간접 체험할 수 있고 반면에 그가 건강한 나물을 포함한 집밥 혹은 김밥을 먹을 땐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각적 요소는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차치호가 만든 과자 두부쉐킷의 맛은 관객에게 달콤함과 함께 그의 열정과 사랑을 전달하며 이일영이 차치호에게 준비한 집밥은 그녀의 섬세한 배려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미각적 요소는 캐릭터들의 개성과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이를 통해 관객은 캐릭터들에게 더욱 깊게 공감하게 됩니다. 또한 이 영화는 코미디 장르의 특성을 살려 유머러스한 요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치호의 과자를 만들기 과정 이일영의 콜센터에서의 일상 등의 관객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이러한 웃음은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밝고 경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유머러스한 요소는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밝고 경쾌하게 만들어줍니다. "달짝지근해"는 이러한 미각적 요소와 유머러스한 요소를 통해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이를 통해 영화는 그 자체로 매력적인 작품이 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영화 "달짝지근해"를 독특하고 매력적인 작품으로 만들어주며 이를 통해 관객은 영화를 보는 동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달짝지근해" 결론

"달짝지근해"는 그 자체로 웃으면서 즐겼습니다. 유해진이라는 배우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다는 것을 느끼는 감상이었습니다. 가볍게 웃으면서 상영관을 나서고 싶을 때 볼 수 있는 영화로 기꺼이 추천합니다. 이 영화는 사랑이란 감정이 가진 위대함을 표현합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우리는 차치호와 이일영의 달콤한 사랑을 경험하게 됩니다.